점점 많은 대기업들이 우리 업종에 관심을 갖고 이런식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런 자본력과 마겟팅을 우린 당해 낼수가 없고 우리의 생활터전은 결국 사라 질 것입니다. 제품차별화와 대면 써비스를 강화하는것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유일 한 방법이 될것입니다. 우리는 변해야 됩니다. 언제까지 도매가격보다 싸게 팔리는 제품들을 고집하면서 판매 할실 것인가요. 이것은 스스로 죽자는 것입니다. 협회가 정부지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공동브랜드사업과 제품인증사업만이 우리가 살아 갈수 있는 마지막 수단일 것입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0279001?sid=101&lfrom=kakao